서리풀 Drive-in 영화관 안심 나들이 오세요
기사입력 2020.04.15 17:11 | 최종수정 2020.04.15 17:11



코로나로 지친 일상, 자동차극장에서 기분전환


서리풀 Drive-in 영화관안심 나들이 오세요


- 집콕에 지친 서초구민을 위한 무료 야간 자동차 극장 오픈

최신 흥행영화로 엄선, 사전예약제로 운영



서울 서초구(구청장: 조은희)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서초구민을 위해 411()부터 매주 토요일, 일요일 구청주차장에서서리풀 Drive-in 영화관’ (자동차극장)’을 운영한다.

서리풀 Drive-in 영화관은 매주 콘셉트를 달리해 최신 흥행영화를 상영한다. 최신 마블 시리즈인 <캡틴마블>, <어벤져스 엔드게임>를 시작으로 <라라랜드>, <코코> 등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밝고, 따뜻한 작품 등을 준비했다. 상영시작은 저녁 730분이며, 60대가 관람가능하다. 관람을 원하는 주민은 매주 금요일 구청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사전예약 할 수 있다. 4월 운영 후 주민 반응이 좋으면 기간을 연장해서 운영할 계획이다.

 

극장 입차 시에는 전체 입장객의 체온을 측정해서 발열증상이 있는 이용자는 입장을 제한하고 마스크 착용 및 손소독제 사용을 필수로 해야 한다.

 

조은희 서초구청장은 문화생활을 즐기고 싶은 지역 주민들이 안심하고 찾을 수 있는 자동차극장을 열게 되었으니 마음 놓고 찾아 달라, “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해 오랜 기간 동안 집에 머무르며 불편을 견디고 계신 주민 여러분에게 서리풀 Drive-in 영화관이 작은 위안이 되었으면 한다.”고 밝혔다







낙성대톱뉴스 방주뉴스기자 (ibjnews@naver.com)
ⓒ 낙성대톱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

낙성대톱뉴스 방주뉴스기자의 다른기사보기

최신기사
기사광고
하나님가게
하나님가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