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치
관악구, 혁신 우수사례 경진대회 등 혁신주간 운영
기사입력 2020.11.12 03:40 | 최종수정 2020.11.12 03:40

관악구(구청장 박준희)9일부터 13일까지 '혁신주간'을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.

 

 구는 지난달 19일부터 23일까지 혁신주간의 일환으로 주민의 삶을 바꾸는 혁신 우수사례 경진대회를 열었다.

 

 구는 두 차례 심사를 거쳐 최종 6건의 우수사례를 선정했다. 최종 선정된 우수부서(동 주민센터)와 직원을 대상으로 혁신주간 시상식을 통해 표창과 포상금을 지급할 계획이다.

 

 구는 혁신주간에 '혁신성과 e-박람회'를 열고 우수사례 경진대회 수상작을 중심으로 관악의 다양한 혁신활동을 카드뉴스로 제작했다. 또 관악구 공식 블로그, 페이스북 등을 활용해 주민들에게 홍보할 계획이다.

 

11일에는 혁신정책연구단과 우수사례 경진대회 수상자들이 함께하는 혁신정책 토론회가 열렸다..

 

 구는 사업 추진배경, 애로사항과 극복과정 등 노하우 공유와 우수사례 확산 방안 모색 과정을 온-나라이음 화상회의 시스템을 활용해 전 직원에게 비대면으로 제공할 계획이다.

 

 12일에는 구청장이 직접 구 간부들을 대상으로 포스트코로나 대비 행정 혁신의 중요성을 주제로 혁신특강이 진행된다.




낙성대톱뉴스 낙성대톱뉴스기자 (nsdtopnews@nsdtopnews.kr)
ⓒ 낙성대톱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

낙성대톱뉴스 낙성대톱뉴스기자의 다른기사보기

최신기사
기사광고
하나님가게
하나님가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