문화
관악구, '김영하와 함께하는 저자와의 만남' 개최
기사입력 2018.10.19 13:31 | 최종수정 2018.10.19 13:31

 

title=

 관악구(구청장 박준희)는 오는 26일 오후 7시 관악구청 8층 강당에서 '김영하와 함께하는 저자와의 만남' 강연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.

 

  '소설을 읽을 때 우리에게 일어나는 일들'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특별강연 관악구민과 호흡하는 질의응답식 토크콘서트 저자 사인회 등으로 구성됐다.

 

  특히 '보다' '말하다' '읽다'라는 3부작 산문과 관련해 소설과 독서에 대한 김영하 저자와의 대담이 진행돼 이 책을 읽어본 독자라면 직접 저자와의 대화를 통해 책 속의 세계를 되짚어 볼 수 있다.

 

  여기에 방송작가, 영화도서평론가 등으로 다양한 활동을 하는 '김민영' 사회자의 진행과 함께 뮤지션들의 공연도 마련됐다.

 

  이번 김영하 저자와의 만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관악구 도서관과(02-879-5704)로 문의하면 된다.

 

  박준희 관악구청장은 "구민의 삶을 질을 높이기 위해 '인문학 특강' '저자와의 만남' 등 다양한 테마별 강좌들을 꾸준히 펼쳐왔다""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삶의 행복을 느끼는 더불어 관악을 만들겠다"고 말했다.




낙성대톱뉴스 낙성대톱뉴스기자 (nsdtopnews@nsdtopnews.kr)
ⓒ 낙성대톱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

낙성대톱뉴스 낙성대톱뉴스기자의 다른기사보기

최신기사
기사광고
하나님가게
하나님가게